7/02/2009

뉴스위크가 선정한 100대 도서라는데...


읽어 본 것은...손에 꼽힌다..

부끄럽......( __)

근데 하루키가 없다니...

댓글 6개:

cANDor :

하루키 좋아하세요?

거의 서양 서적이네요..

그 중에 눈에 확 띄는 마오쩌둥 어록에 호기심이 팍팍 생기는데요~

서점가면 찾아봐야겠어요..ㅋ

Don't Panic :

@cANDor - 2009/07/02 23:41
기술서적외에 읽은 책이 그리 많지 않은데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라..

다비의 Arbitrage :

trackback from: 이노베이터 CEO 에디슨 독서세미나
이노베이터 CEO 에디슨 독서세미나 에디슨을 발명가로만 알고 있지만 사업가의 역량을 재조명. 01. 불멸의 이노베이터 에디슨 최초로 전구를 만들었다. 하지만 만들기만 해서 다 되는건 아니다. 모든 사람들이 쓸 수 있도록 보급화 하는 과정까지 생각했다. 혁신에도 소양이 필요하다 개인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학습과정에는 혁신적 태도와 전략 기술에 대한 업무지식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러한 업무지식을 혁신소양이라 부른다 <에디슨의 삶..

다비의 Arbitrage :

trackback from: 상사 관리(Managing Your Boss)-당신의 상사를 주무르라
상사 관리(Managing Your Boss) 상사와 잘 지내는 법, 평소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과의 대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 내 상사의 이미지는?(머릿 속에 그려지는 내 상사의 이미지) 보수적인 느낌이라고…(민영씨 의견) (알통그림), 강직하고 잘 밀고 나가는... (우유), 부드러운, 우유부단, 기분이 빨리 상한다. “대접받고 싶은 대로 상대를 대접하라!” 상사에 대한 불평을 멈추고 상사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기 바란다. MYB의 정의(M..

다비의 Arbitrage :

trackback from: 나쁜사마리아인들 -독서토론
나쁜사마리아인들 -독서토론 외부 강사 초청! 주제도서 난이도 향상! ♠ 들어가기 전에 독서 교육 이후 무엇이 바뀌었나 윤성률: 독서량이 늘었다. 그러나 배운 방법대로 속독을 지속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일주일에 한 권 강사: 정답은 없다. 책에 따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방법을 찾으면 될 것. 독서를 하려면 자기 목적과 맞아야 한다. 독서는 지적 노동이라고 한다. 독서가 좋은 것은 알지만 힘들고 실천하기 어렵다. 자기가 목적, 의지를 가지고 읽어야..

전율의신 :

대부분 읽어본 것 들이지만 마오쩌둥 어록이 있다는건 역시 취향의 문제인듯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