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2009

구글 피뽑기 동참...


한국 애드센스 팀이 트위터 계정이 생겼네요 @AdSenseKorea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었으면 하면서

구글 광고를 저도 달아놓긴 했지만 거이 신경을 안쓰는지라

간혹 보면 불만을 토로하시는분들이 꽤 되시는거 같던데..

댓글 1개:

怪獸王國 :

trackback from: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개설 이벤트 선물 도착
오늘 집에 들어왔는데 밑도 끝도 없이 택배 아저씨로부터 전화가 왔다. 아무리 생각해도 요며칠 사이에 물건을 주문한 일이 없는데 궁금증만 더해 가고 있었다. 근데 문이 열리고 아저씨가 들고온 '쇼핑백' (어?)에는 Google Korea가 새겨져 있는 것이었다. -_-. 그렇다 나는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개설 이벤트 포스트 선물에 당첨된 것이었다. 어쨌거나 나름 흥분된 마음을 가지고 쇼핑백을 들었는데 나온 것은 YouTube로고가 새겨진 노트와 애드센..